본문 바로가기
  • 홈

품질 방침

대한소결금속(주)는 고객의 불만사항 및 문제점을 조사하여 조치함으로써 당사의 신뢰도를 향상시킴과 동시에
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끊임없는 개선 및 시정을 통하여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대한소결금속㈜ 품질 방침

대한소결금속㈜의 품질 방침은 품질 최우선 경영으로
고객신뢰를 통한 내실 경영구현에 있다.

  • 품질목표 품질 방침을 달성하기 위한 회사의 목표는 다음과 같다.
    1. 고객 불만 Zero화
    2. 지속적인 개선
    3. 손실비용 최소화
  • 경영의지 품질경영시스템의 개발 및 실행과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효과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데 대한
    실행의지를 해당 업무 규정에 따라 수행한다.
  • 고객중심의 업무 수행 전 사원은 고객 요구사항이 결정되고, 고객만족을 향상하기 위한 목적이 충족됨을 보장하기 위하여
    고객의 요구에 따라 업무를 수행한다.

    본 품질방침에서 제정되고 문서화된 요구사항은 전 사원이 숙지하고 실행되도록 각자의 권한과
    책임을 성실히 이행한다. 모든 구성원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, 품질경영시스템의 효과성에 대한
    지속적인 개선업무가 수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한다.

운영

대한소결금속㈜는 국제품질표준인 ISO9001, IATF16949 를 따르며 설계, 개발, 영업, 생산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생산설비를 포함한 제조현장에서 엄격한 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하여 전 임직원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  • ISO9001

    ISO9001

  • IATF 16949

    IATF 16949